부인과

제시문에 없는 소견을 가정하고 답지 골라도 되나요

훈남의대생

조회 439

26.02.14

임신을 원하지 않는다란 가정이 보통은 있을 때 선택지문으로 출제되었던 것 같은데

이 문제는 해당 소견 없이 처치로 자궁절제를 고르란 거라 조금 혼란스럽습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커피먹다코피

26.02.17

45세 3003이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곧 폐경시점인데 애 낳을만큼 간절하다고 보기 어렵다고 가정하는것 같아요

훈남의대생

26.02.1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