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

중복자궁의 경우 불임이 되는 기전이 뭔가요?

😭

조회 402

26.05.02

자체의 크기가 작아서 성장과 출산은 힘든건 예상되는데

각각 난소 하나씩 달려있으면 임신자체는 되야하는게 아닌지 궁금합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밤양갱

26.06.04

사람 몸에 난소가 2개지만 매달 배란 때마다 난자는 1개만 배란이 되기 때문에 한쪽 자궁에만 난자가 있을테니 자연임신 확률이 매우 낮아지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