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

d/d 자궁근종 질문있습니다

유유유우

조회 79

26.05.21

'덩이가 없다' 하나로 배제하면 될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인절미소세지

26.05.21

넹넹 덩이 안 보인다고 했으니 자궁근종 배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궁벽 비대칭적으로 두꺼워졌다는 것도 자궁샘근육증에 더 부합하는 소견이구여

유유유우

26.05.2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