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소견을 ground-glass echogenicity라고 봐도 될까요?
계속뭐함
조회 19
26.06.23
CA-125 상승으로 답을 고르는 건 문제 없었지만, US가 ground-glass echogenicity가 보이면서 hypoechoic한지, 양성에 가까운 anechoic 소견인지 헷갈리네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국시과연어떻게될까
26.06.23
US를 디스크립션할때 GGO라는 표현을 쓰던가요? 전 첨 봐서… hypoechoic 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anaechoic은 정말 까맣게
계속뭐함
20시간 전 (수정됨)
아 GGO가 아니라 ground glass echogenicity요
제목 수정해야겠네요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