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

고용량 에스트로젠도 응급피임에 쓰지 않나요?

liliiilililliii

조회 1880

23.11.10

3일 내에 사용할 시 응급피임약으로서의 기능을 한다고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amorphorite

23.11.11

고용량은 유산목적이라 안돼용

amorphorite

23.11.11

글고 별일없음 lng가 1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