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핀이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aalswl62534
조회 1156
23.11.20
일차성 월경통에서 NSAID를 쓰는 건 당연하긴 하지만 어쨌든 진통 작용만 있으면 충분할 것 같은데 모르핀을 굳이 배제시킬 수 있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배추참치
23.11.20
NSAIDs로 혹은 경구피임약으로도 충분히 조절 가능한데 마약성 진통제를 쓰면 안되죠...
anjunyoung8814
23.11.20
모르핀 쉽게 투여하면 나중에 약물중독 환자로 이병원 저병원 진전하면서 닥터쇼핑 암성통증.급성췌장염 nrs 78점 급되어야 고려
anjunyoung8814
23.11.20
기전도 nsadis가 월경통과 더 적합. Pg억제. 오히려 중추신경계 작용하는 마약성보다 더 생리적이라 효과도 더 좋을 것
aalswl62534
23.11.20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updownlee
26.04.15
모든 그람양성알균감염에 반코마이신쓰자는 논리임
댓글 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