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

세삼 무아지경 이네요......

국시패스가즈앗

조회 1568

24.04.19

무른궤양 생기니 세삼 아지경 이네요......

세삼 - 세파 삼세대 Ceftriaxone

무 - 무른궤양

아지 - Azithromycin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5

섭섭한틀니

24.04.19

가버렷 컽!

나옹

24.04.29

Good

오메오메야

24.05.20

아쎄이 짓을 하면 헤르페스에 걸린다!!

플레인요거트

24.06.07

기열!

김두팡

24.12.30

개추 개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