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

복압성 요실금때 에스트로겐

호산구

조회 536

24.05.03

복압성 요실금때 약물치료로 에스트로겐 쓰는건 vaginal atrophy를 위함인건가요?

다른 이유는 없을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사과냠냠

25.12.27

수업 때 '폐경 비뇨생식기 증상 동반 시 질정 estrogen' 이렇게 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