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환자 처치하는데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면
국시대박기1
조회 171
26.03.22
의사가 답변해주기 전까지 약사는 약 못 만들고 계속 기다려야 할까요?
그 약사에게 약 받아야 하는 환자도 그만큼 오래 기다려야 하나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라트라비아타
26.03.22
실제 임상에서는 융통성 있게 하는 편인 것 같습니다. 보통 병원 직원분들이 얼마나 오래걸리는 처치인지 확인 후, 오래걸리지 않는다면 기다려달라고 하고, 오래 걸린다면 환자 먼저 귀가 시킨 후 추후 환자와 약국에게 전화해서 복용법 안내하거나 합니다.
국시대박기1
26.03.22
감사합니다!!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