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규

이런건 왜 신고해야하나요? 중앙에서 다 규제하려고 하는건가요?

기무치리

조회 358

26.05.18

ㅈㄱㄴ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Mmm

26.05.18

활동하는지 안하는지 확인 + 현재 전국 어디에 의사가 많은지 확인하기 위해서일겁니다.

이를 바탕으로 보건의료 인력 수급 및 통계를 확보해서 앞으로의 보건정책을 세우기 위한 자료로 이용한다고 알고있습니당

삭제된 댓글입니다.

하나도모르겠노

26.05.31

그것이 공공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