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규

아진짜 ㅂㅅ인가

TakotsuboHeart

조회 240

26.06.05

라 앞글자만 따서 외웠더니 ㅅㅂ

라버그열이 1급이고 라임은 3급임

아 바보야 ~~~~~~~~~~~~~~~~~~~~~~~~~~~~~~~~~~~~~~~~~~~~~~~~~~~~~~~~~~~~~~~~~~~~~~~~~~~~~~~~~~~~~~~~~~~~~~~~~~~~~~~~~~~~~~~~~~~~~~~~~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하나도모르겠노

26.06.16

라버그 아니고 라싸! 마버그!

TakotsuboHeart

26.06.17

난 진짜 바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