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규

진단 후 48시간이 지나고나서 사망했고, 직접본 의사가 부득이하게 진단서 못줄때는

portsky8933

조회 1334

23.12.28

동료 의사가 진료기록부 보고 내줄 수 있나요?

아니면

동료 의사가 따로 진료를 다시 봐야하는 건가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makki

23.12.28

진료라기보다는 시체 검안, 사망 선언을 하겠죠..? 검안서 or 사먕증명서 줄거고.. 다시 해야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