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규

[AIDS 검진 결과의 통보]

opkey213

조회 848

24.01.02

  1. AIDS 검진 대상자가 익명검진을 한 경우에

검진결과를 본인 외에 교도소장/군대 부대장/법정대리인 에게도 알리나요?? (해당된다면)

  1. AIDS 익명검진 시행하면 그 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인적사항 (전화번호등등) 기재 안할텐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Rockseller

24.01.02

1. 익명이니까... 못 할 것 같네요.. 2. "며칠 뒤에 와서 결과지 받아가세요~" 하지 않을까 하고 상상했습니다

allenallen

24.02.11

1. 익명이니까 교도소제소자인자, 군인인지 모른다고 판단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