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원이 헌혈한급예치금을 보복부장관에게 내는 것이 원칙이나 대한적십자사 회장에게 위탁'할 수 있다'라고 나와있는데, 그럼 대한적집자사 회장에게 내는 것으로 봐야할까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