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관절염 NSAIDs
의대가너무좋아8년째다니는중
조회 649
25.07.08
멜론(meloxicam) 꼭지(celecoxib)는 억세(naproxen)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학점확대멈춰
25.07.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급한의대생
25.08.09
멜론 (meloxicam) 꼭지(celecoxib)는 나이프로(Naproxen) 따라
조심스레 건의 드려봅니다.
토르
26.01.01
골관절염 nsaids ㅇㄷ
알렌아서제?
25.08.21
와 진짜 천재다
Elepa
26.02.07
ㅇㄷ
플라잉비둘기
26.05.19
멜론꼭지ㅇㄷ
댓글 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