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독성학문제에서 위세척, 활성탄이 있으면 좀 헷갈리는데요 위문제 같은 경우는 수면제먹은지 2시간이 지났어도 활성탄적응증이 되나요? 아니면 최선의 방법은 아니지만 굳이 하나만 골라서 활성탄인가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