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안근 운동에서 크게 두가지가 나오는데 해부학적 운동과 h test 그림이 있는거 같아요. 근데 내신공부하다 보면 어떤 문제는 전자로 풀고 어떤 문제는 후자로 풀어야 하던데 이해가 안가네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