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설명에 시야검사가 1st line이라고 적어두엇는데
김영웅의만루홈런
조회 319
26.06.03
어떻게 되는거죠?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IllIIllIllIlII
26.06.03
안압측정이 좀 더 녹내장 특이적이긴 한데
롤로노아 조로
26.06.08
저도 궁금하네요
Synapse
26.06.22
ㅇㅈ합니다
삐뽀비보
2시간 전
지금은 안압이 확 오르는 폐쇄각 녹내장(응급질환!)이 의심되어서 안압을 측정하지만
우리가 흔히 아는 대부분의 녹내장이 '원발 개방각 녹내장(POAG)' 또는 '정상안압 녹내장(NTG)'이라는 만성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라고 제미나이 도움을 받아 생각해봤습니다.
댓글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