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개념설명에 시야검사가 1st line이라고 적어두엇는데

김영웅의만루홈런

조회 319

26.06.03

어떻게 되는거죠?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4

IllIIllIllIlII

26.06.03

안압측정이 좀 더 녹내장 특이적이긴 한데

롤로노아 조로

26.06.08

저도 궁금하네요

Synapse

26.06.22

ㅇㅈ합니다

삐뽀비보

2시간 전

지금은 안압이 확 오르는 폐쇄각 녹내장(응급질환!)이 의심되어서 안압을 측정하지만

우리가 흔히 아는 대부분의 녹내장이 '원발 개방각 녹내장(POAG)' 또는 '정상안압 녹내장(NTG)'이라는 만성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라고 제미나이 도움을 받아 생각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