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도 손상 시 요도카테터를 삽입하면 손상위험이 더 커져 조영술 하는건 이해가 되는데 방광 손상의 진단적 접근에서는 요도카테터 이후에 방광조영술을 하는 것처럼 서술이 되어 있네요 요도카테터는 언제 진행하는 건가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