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아스피린

공부하자

조회 1439

23.12.09

아스피린도 nsaid 안에 들어가지 않나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3

대준영숭배해

23.12.12 (수정됨)

국시에서는 선지를 좀 더 확실하게 줄 것 같네요. mild to moderate : AAP, aspirin, indomethacin (+ 카페인) moderate to severe : triptan (+naproxen) (+dexamethasone) 중등도 이상의 두통이라고 줘서 답이 triptan인 것 같아요.

의대3000명증원

23.12.29

ergotamine도 쓸수있다고 나오는데 ergotamine도 moderate이상에서 주나요?

대준영숭배해

23.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