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케톤을 주면 좋을텐데
8학년
조회 1081
25.10.08
아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꼬마돌돌
25.10.08
그러게요 ㅎㅎ 그럼 정답률이 더 높았으려나요,, 그래두 glucose가 저렇게 높다는 점과, osm로 충분히 가능성 높은 진단을 고를 수는 있어 보입니다! 쿠스말 호흡도 그렇구요. 사실 임상에서는 DKA의심 시에 혈당, 혈중 pH, HCO3-, AG를 먼저 빠르게 보기도 하니깐요! Impression을 잡고 ketone 검사하기 전일수도 있을 거 같네요
8학년
25.10.09
의견 감사합니다! 아직 공부끈이 짧아서 케톤 제시가 안된게 혹시 케톤산증 배제하라는건가 했네용 ㅠ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