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이환자 고혈압이 없는데

통조랭

조회 558

26.04.08

지금 고혈압없어도 일단 예방적으로 써야하는건가여 ?? ㅠ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삭제된 댓글입니다.

의술통달천사

26.06.11

혈압조절을 위해 ACEi 쓰는 경우는 IgAN (신염)일 때입니다.

이 경우는 신증후군입니다. = 단백질 콸콸 나옴

신증후군은 단백뇨 조절을 위해 ACEi를 주는 겁니다. (MCD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