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신염에서 BUN/Cr
나는야의새
조회 448
24.05.16
이 문제는 BUN/Cr가 매우 높은데 sepsis까지 와서 septic AKI가 왔다고 봐야 할까요?
APN 자체에서 이 정도로 BUN/Cr 높을 수 있는지 의문이라 질문드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민초조아
24.07.24
Sepsis 는 맞는데 septic AKI 라기엔 핍뇨도 없고 Cr이 급격하게 증가했다는 얘기도 없고(노인은 Cr이 원래 좀 높기도 해요) 대사성산증, hyperK에 대한 얘기도 없어서 가능성이 낮다고 생각했었어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