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여기서 소변 오스몰 농도는

Midoriiiiiii

조회 911

24.08.05

왜이렇게 높은건가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4

Zipes

24.08.05

탈수에 대한 생리적 반응입니다

얼룩2

25.11.24

고나트륨혈증에서 extrarenal loss로 uosm 600도 넘어가고 그러더라구용ㄷㄷ

얼룩2

25.11.24

소변 말고 다른데로 물이 쫙쫙 빠져나가서 그런가봐요

bigstar96

26.03.07

탈수가 심하니까 최대한 물을 체내에 보존하기 위한 보상 반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