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

태아가 두위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테니스가치고싶어

조회 823

25.07.22

융모양막염 때는 수축력이 충분해도 옥시토신을 사용해주는걸로 아는데, 만약 이 문제에서 (수축력이 충분한 상황, 34주 조산) 두위인 경우에는 경과관찰하나요? 고견 감사드립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밤푸딩

25.07.22

이미 자궁수축력 충분해서 경과관찰 > 분만 실패 시 C-sec

테니스가치고싶어

25.07.22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