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모양막염 때는 수축력이 충분해도 옥시토신을 사용해주는걸로 아는데, 만약 이 문제에서 (수축력이 충분한 상황, 34주 조산) 두위인 경우에는 경과관찰하나요? 고견 감사드립니다.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