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

FGR은 있네요

Diana

조회 1201

25.07.25

해설에는 정상임신이라 되어 있는데, FGR은 있네요. 그럼에도 다른 문제(양수과소증 또는 도플러 이상 소견)가 없고 아직 term이 아니어서 경과관찰한다고 보는 것이 맞을지 궁금합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4

아으아어워으아으

25.07.25

태아 몸무게 10백분위수 이상인데도 FGR에 해당하나요? 제가 아는 기준과 다른 기준이 있는지 몰라서 질문 남깁니다.

Diana

25.07.26 (수정됨)

제가 괄호 안과 밖의 글자를 반대로 봤습니다 정상 맞네요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크리스티아누호날두

25.11.23

태아 몸무게 10백분위수 이상인데도 FGR에 해당하나요? 제가 아는 기준과 다른 기준이 있는지 몰라서 질문 남깁니다.

Diana

25.11.23

제가 처음에 괄호 안과 밖의 글자를 반대로 봤었습니다! 정상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