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을 읽어보니까 만성 고혈압에서 항고혈압제 사용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는 것 같은데 만성 고혈압이 아닌 전자간증이나.임신성 고혈압에서는 160/110을 기준으로 항고혈압제를 준다고 생각하면 될까요?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