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

(푸는 데는 지장 x) 첫 번째 초음파에서 정상 g-sac이 있다고 볼 수 있나요?

아공부하기시러

조회 57

26.06.11

자궁내막 아래쪽쯤에 작게 동그란 게 보여서…

조금 Distal part이기는 하지만, 이걸 G-sac이라고 볼 수는 없나요?

참고) 구글링 한 g-sac 사진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플라잉비둘기

26.06.11

정상 GA 7 weeks G sac이라면 더 클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