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Preeclampsia 아니고 그냥 부종으로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홍창의메스메스날려홍창의
조회 167
26.06.13
제곧내 입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플라잉비둘기
26.06.13
네 그럴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산부에서 부종은 흔한 증상이고 심하게 붓는다해도 이 소견만으로 전자간증으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혈압도 140/90 이상이긴하나 거의 걸쳐있고 반복 측정했다는 말이 없기 때문에 전자간증으로 확진하기는 어렵습니다.
홍창의메스메스날려홍창의
26.06.13
단백뇨 (1+)도 반복측정했다는 말이 없고, 개념에서도 부종은 정상적으로도 생길 수 있다고 하는 것으로 봐서 낚시문제가 아닐까 싶긴 하네요.. 답은 안 달라지겠지만 .. 감사합니다 !!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