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의 산부인과

안녕하세요

혁댕이

조회 1449

25.08.08

응급 으로 해야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8

멕쿨주세요

25.08.08

pre op 챙기기 귀찮아서

미쳤어정신나간금액에

25.08.09

소량의 출혈이 나온다는 게 경미한 출혈로 끝날지 대량출혈의 전조증상인지 알 수 없어서 아닐까요

뭉특이

25.08.09

응애

혁댕이

25.08.09

생일축하합니다

tlsdo1408

25.08.12

임신 37주의 전치태반 산모에서 6분 간격으로 규칙적인 진통이 있는 경우로, CTG는 제시되지 않았지만 '몇 분 간격 규칙적 진통'이라고 제시되어있어 진진통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치태반 산모에서 진통이 있으면서 출혈이 있으므로 응급제왕절개술을 실시해야합니다(자궁수축이 지속되면 대량출혈 및 태반조기박리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Hairotoao

25.11.08 (수정됨)

전치태반은 시한폭탄이라고 생각하면 편함

wooi76

25.11.22

지금 안하면 밑으로 나오려고 할테고 그러면 대량출혈이 일어나니 그런거 아닐까요?

요호홋

25.12.13

placenta previa는 full-term 되면 수술합니다. 근데 왜 응급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