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혁댕이
조회 1449
25.08.08
응급 으로 해야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멕쿨주세요
25.08.08
pre op 챙기기 귀찮아서
미쳤어정신나간금액에
25.08.09
소량의 출혈이 나온다는 게 경미한 출혈로 끝날지 대량출혈의 전조증상인지 알 수 없어서 아닐까요
뭉특이
25.08.09
응애
혁댕이
25.08.09
생일축하합니다
tlsdo1408
25.08.12
임신 37주의 전치태반 산모에서 6분 간격으로 규칙적인 진통이 있는 경우로, CTG는 제시되지 않았지만 '몇 분 간격 규칙적 진통'이라고 제시되어있어 진진통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치태반 산모에서 진통이 있으면서 출혈이 있으므로 응급제왕절개술을 실시해야합니다(자궁수축이 지속되면 대량출혈 및 태반조기박리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Hairotoao
25.11.08 (수정됨)
전치태반은 시한폭탄이라고 생각하면 편함
wooi76
25.11.22
지금 안하면 밑으로 나오려고 할테고 그러면 대량출혈이 일어나니 그런거 아닐까요?
요호홋
25.12.13
placenta previa는 full-term 되면 수술합니다. 근데 왜 응급일까요
댓글 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