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성징이 없는 경우에 13세에 초경이 없는게 기준이고 이차성징이 있는 경우에는 15세에 초경이 없는게 기준이니까 지금 사실 이 아이는 경과관찰이 가능한 상태 아닌가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