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치료하죠..? 티록신 주죠?
요호홋
조회 1382
25.11.16
?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iIlIllIIiiiilI
25.11.16
하시모토 갑상선염과 무증상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가진 소녀 인구의 63%가 5년의 추적 관찰 기간 동안 LT4 치료를 필요로 했으며,(중략) TSH <10 mIU/L과 FT4 또는 TT4가 정상 범위 내에 있는 대부분의 아이들은 LT4로 치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LT4를 시작하는 것은 어린이를 포함하여 TSH가 10 mIU/L 이상인 환자에게 합리적인 전략입니다. -특히 생후 1개월 이상이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징후와 증상 및/또는 갑상선 기능 장애 진행에 대한 위험 요인이 있는 사람(후략)
출처 : 70 Years of Levothyroxine(Prof. George J. Kahaly.)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