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의 소아과

답은 알겠는데 선지 왜 짜증나는 이름으로 굳이 낼까

이브이브

조회 532

25.11.25

페이커를 페이커라 부르면 되지 굳이 '월즈6회goat롤프로게이머 t1의 심장'이라고 불러야 하냐... 말하디보니 새삼 페이커가 대단하네...

아아 페이커 숭배합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3

67세김복순의청춘은바로지금

25.11.25

기 습 숭 배

알렌테스트

25.12.06

Eukjing

25.12.11

물로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