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를 페이커라 부르면 되지 굳이 '월즈6회goat롤프로게이머 t1의 심장'이라고 불러야 하냐... 말하디보니 새삼 페이커가 대단하네... 아아 페이커 숭배합니다.
댓글 3개